up-arrow

Travel Abroad/Indonesia

[Bali] 프로로그 - 발리 휴가 2011

juranus 2011. 12. 10. 18:41

발리[Bali]

신들의 섬 발리

풀빌라의 섬 발리

멋진 레스토랑과 카페의 섬 발리

해양스포츠의 섬 발리

한가로운 휴식의 섬 발리

바와 클럽의 섬 발리

스파와 마사지의 섬 발리

그리고 또 어떤 수식을 할 수 있을까...

발리2011

2011년 나는 4번째로 발리를 찾았다. 이번에는 우붓에서 2박을 넣고 스미냑에서 3박을 하여 총 5박 7일의 여정으로 다녀왔다. 나의 보물 2호인 5DMK2와 16-35, 24-70 두개의 렌즈와 580EXII를 챙겨서 12월 4일 발리행 대한항공 KE633편에 몸을 실었다.

이번 여행은 발리의 맛집멋집 탐방과 스파 방문, 그리고 휴식과 우붓 중북부 관광으로 계획하였으며 대략적인 일정은 다음과 같다.

• 1일차: KE633 편을 타고 발리로 가면서 1일차가 지나간다. 스미냑에 있는 코메아(Komea) Villa에 숙박
  • 2일차: 오전 빌라에서 휴식을 하고 점심식사(Metis), 스파(Essense SPA) 후 빈땅슈퍼 방문, 저녁식사(SIP Sunset Grill), 휴식
  • 3일차: 오전 빌라에서 휴식을 하고 점심식사(Biku), 스파(LLuvia SPA) 후 우붓으로 이동하여 저녁식사(Laka Leke), 우붓 파요간 빌라 첵인
  • 4일차: 아침 9시에 출발하여 낀따마니 화산지대 관광 후 점심식사(Kampung Cafe), 마야 우붓 스파, 저녁식사(우붓 Jazz Cafe) 후 휴식
  • 5일차: 오전 빌라에서 휴식을 하고 11시에 부두굴(Bedugul)로 이동하여 식물원, 사원, 재래시장 관광 후 스미냑 이동, 스파(Mango Spa), 저녁식사(Gurita Seafood) 후 The Legian 첵인
  • 6일차: The Legian Luxury Resort에서 오전 휴식 후 점심식사(Sardini), 발렌티노 타이식 마사지, 마타하리 몰 쇼핑, 저녁식사(Take, 일식) 후 공항이동
  • 7일차: 아침 한국 도착

여행은 늘 그렇다.
출발 할 때의 설레임과 돌아올 때의 아쉬움...
아쉬움이 크기에 일상으로 돌아와 다시 떠날 계획을 세우고 준비를 하게 된다. 특히 발리는 이미 4번이나 다녀왔지만 발리의 매력에 계속 빠져들어 가고 있다. 내년에 또 다시 발리로 가게 될까...?

Bali_2011_01

공항에 도착하여 발권을 합니다. 모닝캄 회원 라인으로 재빠르게 티케팅을 하고 짐을 부치고 바로 입국장으로 들어갑니다.

Bali_2011_02

간단한 쇼핑을 마치고 허브라운지로 가서 허기진 배를 채웁니다.

Bali_2011_03

이번 여행에서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해 준 NG2475 입니다. 바디와 렌즈 2개, 스트로보와 기타 잡동사니까지 담아내준 녀석입니다.

Bali_2011_04

허브 라운지 내부 모습을 찍어 보았습니다.

Bali_2011_05

음식은 종류가 다양하지는 않으나 퀄리티는 괜찮습니다. 맛있게 먹고 뱃속을 든든하게 채웠습니다.

Bali_2011_06

Bali_2011_07

Bali_2011_08

Bali_2011_09

Bali_2011_10

허브라운지를 나와 게이트로 이동하는데 공항내에서 이런 행사를 하더군요. 외국인에게는 아주 흥미로운 볼거리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사진도 같이 찍어주고 나름 의미있고 좋은 행사입니다.

Bali_2011_11

Bali_2011_12

이번에 타고갈 KE 633편입니다. 늘 그렇듯이 출발전에 타고갈 비행기를 찍는 습관은 여전합니다.

Bali_2011_13

모니터가 더 커지고 영화와 각종 메뉴가 다양해졌습니다.

Bali_2011_14

게임도 한번 해 봤는데... 그냥 그렇습니다... ^^;

Bali_2011_15

발리에 도착하여 재빠르게 이동합니다.

Bali_2011_16

이곳에서 입국 비자피 $25를 내고 비자를 받습니다.

Bali_2011_17

공항을 나왔습니다. 발리 응우라라이 공항의 자정 즈음은 늘 이렇게 분주합니다.

Bali_2011_18

숙박을 할 첫번째 빌라, 스미냑에 위치한 신생 Komea 빌라에 체크인을 하고 들어왔습니다.

Bali_2011_19

Komea 풀빌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편에서 다루겠습니다. 피로가 몰려와 짐을 어서 풀고 잠자리에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