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arrow

Travel Abroad/Indonesia

[Bali] 발리 음식점 - SIP Sunset Grill

juranus 2011. 12. 16. 23:48

발리에 도착 후 2일째날의 저녁은 SIP Sunset Grill에서 보냈다. 프랑스산 저렴한 Merlot 와인 한병과 안주로 삼을 메인 요리 2개... 저녁 시간에 SIP Sunset Grill은 제법 가격이 나온다. 이번 방문에서는 와인 한병을 주문했기 때문에 비용이 좀 더 나왔다.

 

SiP Sunset Grill
Sunset Road no. 88x, Seminyak 80361, Bali
e-mail: grill@sip-bali.com
Phone: +62 361 847 5830
http://www.sip-bali.com

Sunset Road가에 위치한 SiP Sunset Grill의 간판이다.


 

외부에서 볼때 이러한 건물의 모양을 하고 있다.


내부 인터리어 모습의 사진이 몇장 이어진다,. 내부의 조명은 다소 어두운 편이며 분위기 자체는 다소 고급스럽다. 그래서인지 음식의 가격또한 저렴하지는 않은 편이다.


 

다양한 메뉴가 존재한다. 메인 요리 메뉴, Mini Bar에서 제공하는 메뉴, Wine Jukebox에서 제공하는 메뉴.... 그러나 우리는 가장 저렴하면서 가격대비 훌륭한 5만원대 와잉을 한병 시켰다...


 

이곳 음식의 가격대는 참으로 다양하다...


 

오른편으로 문을 열고 나가니 이런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내부 보다는 다소 더운 편이었다.


 

 

SiP Sunset Road에 있는 SiP Sunset Grill 이다. 음식도 훌륭했는데 의외로 손님은 적은 편이었고 있는 손님은 대부분 나이가 지긋하신 분들이었다. 동양계 손님 보다는 서양 사람들이 주로 찾는 곳이었다.

와인을 보관하는 곳이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준비되어 있었으며 레스토랑 메뉴에 있는 와인의 가격도 한국돈 5만원정도부터 시작하여 고가의 와인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와인이 나왔다... 내가 딱 좋아하는 그런 맛과 향이었다.

 

 

Merlot Tuilerie 09  445,000 루피

내가 주문한 연어요리...  Grilled Fillet of Tasmanian Salmon 185,000 루피...

그리고 또하나의 요리가 있다. Grilled Beef Skewer 175,000 루피

Sip Sunset Grill은 음식의 가격이 저녁시사로는 다소 비싼 편이다. 단, 음식들의 맛은 상당히 훌륭하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이곳에서 와인 한병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담소를 나누기에 좋을 것 같다....
와인 한병을 다 마시고 약간 부족한 듯 하여 같은 와인으로 한잔을 더 주문했다. 150,000 루피...

이곳은 Service Charge 7% 가 붙는다.  음식 가격에 7% Service Charge가 붙고 그 전체 가격에 10%의 세금이 부과된다.
그리하여 여기에서 지불한 토탈 금액은 1,124,035 루피아가 되었다... ^^;;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